[ X ]  
대리점 안내
고객지원>대리점 안내
  • 상호
  • 주소
  • 전화번호
  • 팩스
  • 진용건재상사
  • 강원도 강릉시 가작로 259
  • 033) 653-4696
  • 033) 653-7116
  • 대림도기타일상사
  • 강원도 강릉시 화부산로 82 (교동)
  • 033) 642-9848
  • 033) 642-0121
  • (자)대림타일
  • 강원도 원주시 북원로 2412 (단계동)
  • 033) 761-1300
  • 033) 761-1302
  • 광동타일
  • 강원도 춘천시 동면 소양강로 154
  • 033) 253-3866
  • 033) 253-3865
  • 대명건재
  •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68번길 15
  • 033) 254-2644
  • 033) 254-3427
  • 미래상사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봉산로 217 (용두동)
  • 070) 7817-7565
  • 02) 337-2589
  • (주)남우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369-2
  • 031-966-0491
  • 031-966-0496
  • 욕실스케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산두로 6(마두동)
  • 031-976-8123
  • 031-906-8124
  • 송세라믹스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로 45-11, 제2동
  • 031) 907-8936
  • 031) 903-8937
  • (주)바스메이드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254-1
  • 031) 921-7342
  • 031) 921-7343
A/S센터 안내
고객지원>A/S센터 안내
  • 상호
  • 주소
  • 전화번호
  • 지도
  • 대림강릉지정점
  • 강원 강릉시 포남동 1005-366
  • 033-651-9900
  • 티에스자바
  • 강원 속초시 장사동 634-3
  • 033-637-8257
  • 아쿠아시스.대림통상춘천서비스
  •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686-1, 이화빌딩 5층
  • 033-262-0678
  • 대림남부지정점
  • 경기 광주시 오포읍 능평로168
  • 010-9060-5827
  • 성남지정점
  • 경기 광주시 오포읍 능평로168
  • 010-4711-1318
  • 건영상사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94-4
  • 031-873-7866
  • 대림통상서비스 고양지정점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59번길 49-13 (주교동)
  • 031-966-2212
  • 남양주지정점
  •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601 평내마을신명스카이뷰@1807-1401
  • 010-9490-6612
  • 제이에스지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여울로 10번길 12-17
  • 010-5459-3445
  • 시흥지정점
  •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744-3 링고빌딩 301호
  • 051-338-7238
온라인 문의
고객지원>온라인 문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 관리 : 제품문의, 구매문의, A/S문의, A/S신청 등에 이용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수집항목 : 이름, 전화번호, 자택주소, 이메일,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전화번호, 자택 주소, 이메일
보존 근거 : AS처리 확인용
보존 기간 : 5년
동의합니다
A/S 신청
고객지원>A/S 신청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 관리 : 제품문의, 구매문의, A/S문의, A/S신청 등에 이용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수집항목 : 이름, 전화번호, 자택주소, 이메일,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전화번호, 자택 주소, 이메일
보존 근거 : AS처리 확인용
보존 기간 : 5년
동의합니다
보증기간 안내
고객지원>보증기간 안내
산정기준
대림통상(주)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품보증을 실시합니다.
보증기간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보증기간 산정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품제조일(제조번호)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시점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적용 됩니다.
-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단, 영업용 제품은 제외)
-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고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예) 공장, 기숙사, 목욕탕, 연수원, 숙박업소 등의 공동사용 장소 등
-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 사용하는 경우.
- 기타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사 제품별 보증기간
- 수전금구 : 1년
- 도비도스(비데, 센서) : 1년
- 위생도기 : 1년
서비스 요금 안내
고객지원>서비스 요금 안내
산정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소비자 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부품비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2) 수리비
수리비는 유료 수리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3) 출장비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청구합니다.
당사의 출장비는 18,000원을 청구하며, 도서(섬)지역의 출장비는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유무상 수리기준 안내
고장이 아닌 경우, 출장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무상수리
1)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2) 당사 CS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부품) 재고장 발생시
  (단, 직전 수리건이 유상일 경우)
유상수리(고객의 비용부담)
  1)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물청소, 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외 기타) 고장시
  3)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4) 배송된 제품의 초기 및 판매점(고객)에서 부실하게 설치해주어 재설치시
  5)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6) 제품 내부의 먼지, 이물질 등의 세척 요구시
  7) 차단기/콘센트, 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 없이 서비스 요청시
  8) 당사 CS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9)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10) 외부환경(수압/수량, 삼파장 외 기타 외부요인)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11)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외 기타)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12) 소모성 부품(필터 등)의 수명이 다한 경우
13) 단수, 수도 잠김 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시
14) 제품(변기) 내부에 이물질(휴지, 필기구, 비누 외 기타)이 투입되어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시
15) 유기용제 등으로 인한 제품 외관 손상 및 변형으로 서비스 요청시
16) 동결로 인한 제품 손상 발생시
17) 초기 제품 설치 이후 고객 요구로 제품 위치 변경 및 이사 후 재 설치를 할 경우
18) 초기 제품 설치 이후 제품 외관 스크래치 발생으로 서비스 요청시
19) 당사 제품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