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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합포로 130 (산호동)
  • 055) 244-2200
  • 055) 244-5577
  • (유)명신건재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양로 133 (봉암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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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북 익산시 고봉로 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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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어은로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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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아름다운욕실나라
  • 전북 전주시 덕진구 팔달로 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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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초포로14(전미동)
  • 063) 273-4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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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대림타일
  • 강원도 원주시 북원로 2412 (단계동)
  • 033) 761-1300
  • 033) 761-1302
A/S센터 안내
고객지원>A/S센터 안내
대림 고객 서비스팀 목적
고객의 불만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여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목적으로 합니다.
접수 방법
본사접수 : 직접 유선(1588-8209)을 통한 신청
접수시간 - (평일) 09:00~12:00, 13:00~17:3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온라인 접수 : 인터넷으로 A/S신청 (상단 A/S 신청탭)
FAX 접수 : FAX를 이용한 접수(02-725-8289)
※ 유선을 통한 본사 접수시 통화량 과부하로 인하여 연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온라인 접수 또는, 챗봇 접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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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원 강릉점
  • 강원 강릉시 포남동 1005-366(강릉지정점)
  • 강원 속초점
  • 강원 속초시 중앙로 297(티에스자바)
  • 033-637-8257
  • 강원 춘천점
  • 강원 춘천시 공지로 110, 1층(춘천지정점)
  • 033-262-8209
  • 경기 고양점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정발산동 1165-7(고양지정점)
  • 031-966-2212
  • 경기 광주점
  • 경기 광주시 오포읍 능평로168(남부지정점)
  • 경기 남양주점
  • 경기 남양주시 평내동 601(남양주지정점)
  • 경기 부천점
  • 경기 부천시 부천로213, 1층 대림인테리어(부천지정점)
  • 032-655-2211
  • 경기 성남점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충렬로 8번길 55-2(성남지정점)
  • 경기 수원점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여울로 10번길 12-17(동부지정점)
  • 경기 시공팀
  •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주석로 723 플랜비바스(플랜비바스)
  • 031-358-6705
온라인 문의
고객지원>온라인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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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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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 근거 : AS처리 확인용
보존 기간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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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기간 안내
고객지원>보증기간 안내
산정기준
대림통상(주)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거 아래와 같이 제품보증을 실시합니다.
보증기간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제품보증기간 산정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품제조일(제조번호)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시점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적용 됩니다.
-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단, 영업용 제품은 제외)
- 제품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고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예) 공장, 기숙사, 목욕탕, 연수원, 숙박업소 등의 공동사용 장소 등
-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 사용하는 경우.
- 기타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사 제품별 보증기간
- 수전금구 : 1년
- 도비도스(비데, 센서) : 1년
- 위생도기 : 1년
- 샤워부스 : 1년
서비스 요금 안내
고객지원>서비스 요금 안내
산정기준
서비스 요금은 정부에서 소비자 보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출장비
출장비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수리와 상관없이 청구합니다.
당사의 기본 출장비는 20,000원이며 거리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고, 도서(섬)지역의 경우 방문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부품비는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3) 수리비
수리비는 유료 수리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유무상 수리기준 안내
고장이 아닌 경우, 출장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무상수리
1)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2) 당사 CS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부품) 재고장 발생시
  (단, 직전 수리건이 유상일 경우)
유상수리(고객의 비용부담)
  1)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물청소, 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외 기타) 고장시
  3)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
  4) 배송된 제품의 초기 및 판매점(고객)에서 부실하게 설치해주어 재설치시
  5) 타사 제품으로 인한 고장 설명시
  6) 제품 내부의 먼지, 이물질 등의 세척 요구시
  7) 차단기/콘센트, 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 없이 서비스 요청시
  8) 당사 CS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9)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10) 외부환경(수압/수량, 삼파장 외 기타 외부요인)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11)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외 기타)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12) 소모성 부품(필터 등)의 수명이 다한 경우
13) 단수, 수도 잠김 등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시
14) 제품(변기) 내부에 이물질(휴지, 필기구, 비누 외 기타)이 투입되어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시
15) 유기용제 등으로 인한 제품 외관 손상 및 변형으로 서비스 요청시
16) 동결로 인한 제품 손상 발생시
17) 초기 제품 설치 이후 고객 요구로 제품 위치 변경 및 이사 후 재 설치를 할 경우
18) 초기 제품 설치 이후 제품 외관 스크래치 발생으로 서비스 요청시
19) 당사 제품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